2018년 4월 25일 수요일

강남나이트 이제 어디가지

강남나이트

강남나이트 요즘근황

참 잘나가던 시절엔 성인나이트 영계나이트해서 5~7군데가 대세였습니다.
리버사이드호텔 돈텔마마나이트 루팡나이트 보스나이트 클럽아이 줄리아나나이트등....
그런데 세월이 흐르고 점점 강남나이트가 줄어 들기 시작하더니 요즘은 강남나이트가 한곳뿐이네요.
한곳만 있다보니 가격도 만만치 않고 여러가지로 소비자입장에서는 참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술한잔 마시다가 강남나이트 갈려고 하면 자리가 없고... 평일에 가면 손님이 없고.. 일부러 8~9시에 가야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여러군데의 나이트가 있어야 가고 싶을때 가도 자리가 있고... 손님이 있어야 재미있을텐데...

강남나이트 요즘근황

요즘 강남은 클럽이 대세라 10군데의 클럽이 있지만 잘나가는 한두곳 빼고는 다들 적자에 허덕이기 시작하네요.
그래도 대세가 클럽이라 자꾸 클럽에 관심을 갖는 업주분들께서는 새로운 시스템의 나이트를 오픈 했으면 좋겠습니다. ^^;
강남클럽 한곳이 문을 닫으면 한곳이 문을 열고... 그렇게 강남클럽이 포화상태이고 클럽에 적응을 못하는 사람들은 강남나이트를 가고 싶어도 한곳뿐이 강남나이트는 성인나이트라고 소문이 나서 못가고 있는 추세이네요.

강남나이트 요즘근황

그래서 이제 강남나이트가 생겨야 하는데... 아직 다들 눈치를 보고 있는것 같네요.
오픈한다 오픈한다 하면서 3년이상이 흐르고 있고 새로운 강남나이트가 생기질 않네요.
하지만 곧 새로운 강남나이트가 오픈할거라는 좋은 소식이 있는데.... 그 동안은 강남나이트 보다는 강남에서 가까운 강북나이트를 가보시는것도 좋은 제안이라고 생각됩니다.

조만간에 강남나이트 근황 올려 드리겠습니다.

강남나이트 요즘근황


#강남나이트 #강남줄리아나나이트 #강남보스나이트 #선샤인호텔나이트 #영동호텔나이트 #줄리아나나이트 #보스나이트 #강남호텔나이트 #강남나이트

강남나이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